본문 바로가기

나의 숙소 일지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 정선 숙소 3탄!(수영장 / 사우나)

2탄에서 한꺼번에 설명을 드릴까 하다가 너무 길어질것같아서 나누었답니다. 

이번 3탄에서는 수영장과 사우나! 

 

파크키친과 같은 층에 이렇게 아쿠아 클럽으로 들어가는 곳이 있어요, 묵고있는 룸의 호수를 말하면 키를 준답니다!

여기서 주는 키는 항상 몸에 지니고 계셔야해요, 야외로 나갈때도 수영장에서 탈의실 갈때도 키를 찍고 왔다갔다해야합니다.

(여기서 베드민턴도 빌려줘요!)

 

 

아쿠아클럽 수영장 / 사우나

운영 시간 06:00 – 22:00 실내 수영장 / 사우나

운영 시간 09:00 – 21:00 야외 수영장

 

사진무단사용 금지

 

파크로쉬의 수영장은 생각보다는 크지는 않지만 아주 알차게 되어있답니다.

낮에는 풍경을 오롯이 눈에담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ㅎㅎ

 

밤이라 아주 어둡지만 실내 수영장은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낮에는 산의 풍경을 볼 수 있어 너무예뻐요.

수영을 한 후에 벤치에 누워서도 산이 잘 보인답니다. 

 

사진무단사용 금지

 

벤치 뒷쪽으로는 스파가 있는데요, 파란색 버튼에 손바닥을 대면 물거품이 나와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사진은 없지만 맨 우측은 위에서 물이 쏱아져나오는 곳이라.. 물이 사방으로 튀어 옆사람에게 조금 미안하더라구요..

좌측의 두칸은 누워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곳, 다리가 짧은 저는 좀 불편했어요 자꾸 미끄러져.. 서러웡...

 

사진무단사용 금지

 

실내 수영장에서 나와 야외 수영장으로 가기전, 워밍업으로 이곳을 들린답니다. 

여기가 무엇이냐, 바로 '레인로드' 이름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곳 또한 파란버튼을 터치하면 천장에서 물이 비처럼 쏟아져 내려요 ㅎㅎ 

 

사진무단사용 금지

 

워밍업이 끝났다면 이곳으로 나가면 바로 야외수영장! 

문이 안열린다고 당황하지마세요, 잘찾아보면 버튼을 누르는 곳이 있을거예요.

버튼을 누르고 문을 열 수 있답니다. 들어올때는 키를 찍어야해요!

 

사진무단사용 금지

 

파크로쉬의 메인 포토존이지요! 여기 역시 밤에 찍어 어둡지만.. 낮에는 너무 잘 보여 수영하기 부담스럽더라구요!

밤에는 자신감있게 첨벙첨벙할 수 있어요 ㅎㅎ 실내보다는 큰 수영장, 하지만 물은 얕아요! 아이들이 놀기 좋은 깊이랍니다.

 

사진무단사용 금지
사진무단사용 금지

 

밤이라 아무것도 안보여 깜깜하지만 낮에는 울창한 산이 보여 운치있답니다. 

야외 수영장에서는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파크 키친에서 음식을 사와 먹으며 수영할 수 있답니다 :)

 

사진무단사용 금지

 

사진무단사용 금지

 

이렇게요, 파크 키친에서찍어 실내가 살짝 비치네요... 야외 수영장 밝을 때!

날씨가 좋으면 하늘이 파랗고 사진도 잘나올텐데... 하지만 비오는날 물놀이가 제일 재밌는거 아시죠?

 

사진무단사용 금지

 

불빛나는 여기 이곳! 2탄에서 잠깐 설명드린적이 있지요, 바로 바로 야외 자쿠지랍니다.

 

사진무단사용 금지

이렇게 생긴 자쿠지가 네군데나 있어요, 자쿠지별로 사방에 나무등을 둘러놔서 조금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다만 사람이 많을때는 언제 자리나나... 지켜보기도 해야 차지할 수 있는 곳이기도해요!

그 이유는 무료이기 때문입니다. 

 

건너편에 유료자쿠지는 룸처럼 나무벽이 있고 소파와 자쿠지가 있고요, 파크키친에서 꼬치등 맛있는것들을 시켜먹기도 하는것같더라구요!

하지만 그렇게 까지  할... 필요가 있겠죠? 저는 이곳 무료 자쿠지에서 맑은 공기마시며 산을 바라보며.. 너무 좋았답니다.

 

사람이 많은것을 피하고싶으시다면 이른 아침이나 오전 6시 부터 해요!ㅎㅎ

체크아웃시간 조금지나 또는 마감 직전을 노려보세요!

 

사진무단사용 금지

 

밤에 찍어 사진이 어두운것이 아쉽지만, 파크로쉬의 수영장 설명은 이쯤하고요!

 

사우나는 말입니다. 

사실 수영장과 다르게 탈의실도 있고 목욕탕과 같은 개념이라 사진을 찍을 수 없어요, 

사우나 또한 크진 않지만 샤워실이 많이 나누어져 있고, 온탕과 냉탕 그리고 산을 보며 맑은 야외 공기를 맡으며

따뜻한 물에 들어 갈 수 있는 인기 많은 이벤트 탕이 있답니다. 

 

이곳을 이용할때 핸드폰을 들고와 사진을 찍는 분들이 너무 너무 많았어요, 다른사람들이 홀딱벗고 있는데 말이지요..

입구에 핸드폰 금지라고 써져있는데도 불구하고요!

다들 좋은곳에 여유롭게, 기분좋게 쉬러왔으니 이런 매너는 지켜주셨으면... 제발...

어쨌던, 수영 후에 따뜻하게 몸을 풀 수 있는 사우나도 최고랍니다!

 

다음 4탄에서는 로비와 2층 상세 설명을 드릴게요! 

어마어마한 곳이 또 있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