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숙소 일지

일본여행 8박 9일 - 오사카편 / 힐튼 오사카 킹 힐튼 룸 상세후기!

불덮밥 2022. 12. 29. 20:35

12월 3일 부터 11일까지 기다리고 기다리던 일본여행! 

룸컨디션과 위치 맛집 모두 만족했던 호텔 생생 후기! 

(사실 생생은아니다.. 이제 글을쓰니....)

 

힐튼 오사카 - 킹 힐튼 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겼던 힐튼로비!

힐튼에서는 3일부터 8일까지 5박 6일동안 묵었다.

 

수영장과 헬스장을 열심히 사용해야지 다짐하고 갔지만 한번도 못감...ㅋㅋㅋ...

 

들어오면 우측에 화장실이 있었고, 바로 침실이 보이게된다.

가로로 누워도 컸던 슈퍼킹사이즈 침대! 

 

중간중간 일을 해야하기때문에 테이블도 있어서 굉장히 편했다. 

 

 

화장실 건식답게 샤워룸과 유리문으로 구별되어있다. 

다이슨 드라이기를 들고다니는 편인데... 변환기를 쓰면 드라이기가 될줄알고 꽁꽁 싸매왔지만..

사용을 못했다.. 호텔 드라이기로 아주오래 천천히 말리고 다님.. ㅋㅋ...

 

요즘 호텔들은 어메니티를 다회용으로 바꾸는 추세인데 일회용기라 나름 좋았다.

 

여행가면 꼭 욕조있는 룸을 선택한다!

왜냐하면 정말정말 많이 걷기때문에.. 피로를 풀기위해...

특히나 일본 러쉬가 저렴하다는 정보를얻고서 더더욱 숙소를 심사숙고해서 골랐다.

 

 

꽤 깊었던 욕조! 마음에 들었다.

 

호텔이지만 일본느낌나는 창문을 이렇게 이중으로 귀엽다..ㅋ

 

공항에서 커피먹은게 다라서.. 호텔들어오면서 편의점에 들러 삼각김밥을 샀는데,

여행내내 찾아다니며 맨날먹은 새우마요 삼김!!!!! 

왜 우리나라에 없나요ㅠㅠ 새우가 톡톡씹히고 너무 맛있다.. 

 

근처 돈키호테에서 야식으로 털어온 주전부리들 ㅋㅋ 

포켓몬 빵에 스티커가 들어있다 룰류! 

스티커도 스티커지만 빵이 너무 폭신폭신 샤르르 녹는다. 진짜 맛있음!

나의 원픽은 딸기!!!!!

이제 순차적으로 여행기를 써보려고한다..

정말 맛집많이다님.. 기대해주세효!

 

-

힐튼 오사카 위치

https://goo.gl/maps/Xw5P5crf7pRLLU2g8

 

힐튼 오사카 · 1 Chome-8-8 Umeda, Kita Ward, Osaka, 530-0001 일본

★★★★☆ · 호텔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