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일기

일본여행 8박 9일 - 오사카편 / 타코노테츠 만들어먹는 타코 (지도 업뎃!!)

불덮밥 2023. 1. 2. 00:33

생각보다 일찍 문닫는곳이 많아서, 2차로 갈만한곳을 찾다가 들어간 곳!

오꼬노미야키와 타코야끼등을 파는곳이였다.

 

테이블 자리마다 이렇게 철판과 타코야끼모양의 판이 있다 ㅋㅋㅋㅋ 

이때만해도 너무 재미있어보였지...

 

 

이렇게 문어와 파를 넣어주시고,

소스를 부어주심과 동시에 생강을 넣을것인지 물어보신다!

우리는 반만 넣어보기로ㅎㅎ

후레이크도 많~이 뿌려주셨다.

 

마침내 주문한 오꼬노미야키도 나왔고, 이건 모두 익혀나와서 바로 먹으면 되었다!

타코야끼 익을동안 순삭함 ㅋㅋ 

하.지.만....!

타코야끼는 아무나 만드는것이 아니였구나.. 동글동글 만드는 것이 이렇게 어려울줄이야 ㅋㅋㅋㅋ 

반은 태움.. 왜 아무도 안도와주냐구ㅠㅠㅠ....

막판에 터득했지만 어느정도 기포가 올라온다 싶으면 가쪽을 핀(?)으로 한번 쓸어주고, 둥글게 돌려주면된다!

말이 쉽지.. 어렵다.. 화이팅! 

근데 정말 재미있는 경험이였다, 다음에는 더 잘 만들어보겠다는 다짐을하고 왓다! 

 

아, 테이블마다 마요네즈, 타코야끼소스, 가쯔오부시가 있어서 맘껏 뿌려먹을 수 있다.

유명인들의 싸인도 굉장히 많았다!!!!

우리가 마지막 손님이여서 나가려는데 한국 아이돌도 왔었다면서 사진을 보여주었다.

근ㄷㅔ.. 누군지 모르겠었다... 다음에 가면 물어봐야지 ㅋㅋㅋ 

 

다코노테츠, 만들어먹는 타코집이였다!! 

https://goo.gl/maps/L1Mk6aiPQY3RzpMX6

 

타코노테츠 카쿠다점 · 1-10 Kakudacho, Kita Ward, Osaka, 530-0017 일본

★★★★☆ · 다코야키 전문점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