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맛집 일기

일본여행 8박 9일 - 교토편 / 우동 찐 맛집 오멘! (지도 업뎃!)

불덮밥 2023. 1. 5. 16:57

열한시 반쯔음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있었다, 앞에 종이에 영어로 이름을 적어두고 대기! 

점점 더 사람이 많아졌다 ..!

일본에 있으면 자주보이는 산초가루, 옆에는 뭐였는지 기억이나지 않는다.. 후추였나??

메뉴는 기억이 안나지만 가장 인기있어 보이는거로 시켰다, 

정갈하고 예쁘게 나온 음식! 우동에 넣어서 먹는거라고 하셨다.

조금만 기다리면 이렇게 면과, 국물이 따로나온다!

세트로 시켰기에 작은 덮밥도 함께!

이렇게 야채들을 넣고, 우동을 조금씩 넣어 먹으면된다. 

면이 쫄깃하고 국물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미니 밥도 적당히 간이 맞았고, 맛있었다!

먹부림을 좋아하는 우리는 구운 닭도 하나 추가하여 먹었다 ㅋㅋㅋㅋㅋ 

역시 맛있다!! 다 맛있었다!!!!

입구에 이렇게 직접 소스와 면을 팔고있다, 역시 맛있는 이유가 있었어...

키티 하루카를 타고, 간사이 공항으로 출발!

집에와서 짐을 풀었더니 남은 현금으로 막판에 편의점을 마구 털었던 흔적이.. 

 

이렇게 교토 여행까지 끝이났다, 매일 맥주와 하이볼을 달고살았고 행복했다 ㅋㅋㅋ 

특히 음식들이 정말 맛있었다! 

 

오멘, 교토 우동맛집!!!

https://goo.gl/maps/5qw1U2AfbcHPcavL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