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일기

일본여행 8박 9일 - 오사카편 / 장어덮밥 맛집(지도 업뎃!!!)

저녁에 너무 배도고프고 맛집을 찾아가고싶어서 돌아다니다가 

결국 호텔지하에 있는 장어덮밥집에 방문!

 

힐튼 웨스트 지하에 있는 장어덮집,

주말이라그런지 웨이팅이 조금 있었지만 금방들어갔다.

 

 

테이블로 되어있기도하고, 이렇게 한명씩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다. 

일본은 혼밥하는 사람들이 많아서그런지 테이블과 일인테이블이 함께 있는 음식점이 많은것같다.

 

 

일본에서는 쉽게 접할 수 있는 산초가루!

어딜가든 산초가루가 정말 많이 보인다.

 

나는 장어덮밥 세트(?)

회랑 장어 반마리가 나오는 세트를 시켰고,

 

남편은 장어 한마리 세트!

사진을 다시봐도 정말 먹음직스럽다... 

실제로도 가시가 하나도 없고 통통하고.. 맛있고.. 또먹고 싶고...

 

이렇게 귀여운 주걱으로 밥과 장어를 함께 퍼서 작은 그릇에 담아. 

덮밥을 셀프로 만들어 먹으면된다!

 

 

이렇게 영어로된 설명서도 함께 주셨다.

그림까지 너무 귀엽다 ㅋㅋ

 

 

너어~~~~무 맛있었다.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당연히 재방문의사가있다.

 

 

진짜, 열심히 위치를 찾았다!!! 다음에 또 가기위해서 ㅋㅋㅋ..

힐튼 프라자 웨스트 지하 2층에 있다!!!! 

 

〒530-0001 大阪府大阪市北区梅田2丁目2−2 ヒルトンプラザウエスト B2F

https://goo.gl/maps/HaqNCZZbBhuoScEB6

 

うなぎ四代目菊川 ヒルトンプラザウエスト大阪 · 일본 〒530-0001 Osaka, Kita Ward, Umeda, 2 Chome−2−2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