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숙소 일지

일본여행 8박 9일 - 교토편 / 교토느낌 물씬 신상 숙소 Rinn Gion Shirakawa

일본여행 하면 오사카와 교토를 함께 방문하는 분들이 많이계실텐데요,

한국리뷰가 없어서 제가 처음 쓰게 되는것같아요 ㅎㅎ!

 

오사카에서 밤늦게까지 놀다가 호다닥 넘어온 교토!

교토역이 워낙커서 앞에 나오면 바로 교토타워가 보인답니다. 

 

 

Rinn Gion Shirakawa 숙소

교토의 느낌이 물씬나는 거리에 속해있는 숙소이다.

조금만 걸어가면 메인관광거리가있고, 백화점도 3개나 있었다.

운치도, 위치도 아주 좋았다!


 

신상답게 입구부터 너무 예쁘고 깔끔하다.

체크인을 하고, 3층으로배정받아 올라간다! 

일부러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카드키가 아니고 열쇠를준다.

너무 오랜만에 접해본 열쇠라서 나갈때 문잠그는걸 몇번 깜빡하고 돌아온적이 있었다 ㅋㅋㅋㅋ 

감성은 너무 좋았다 ㅋㅋㅋ

 

현관에 들어오자마자 좌측에 옷걸이가 작게있고, 나름 예쁘게 꾸며져있다.

 

룸컨디션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아주 깔끔했다. 

기본적으로 작은 물 2개와 드립커피, 말차티백등이 있고 캡슐커피머신기도 있어서 아주 좋았다.

 

침대도 큼지막한것이 두개나있었다.

뒤에 벽면은 포인트!

화장실과 욕실 

일본은 대부분이 건식화장실로 되어있어요, 변기있는곳과 샤워하는 곳이 나뉘어져있답니다. 

세면대가 두개나 있어서 너무나 편리했던!

 

특이하게 앉아서 샤워 할 수있는 의자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편했음..!

 

 

로비인 1층에 가면 전객실 금연이기때문에 흡연실이있다,

세탁실 및 얼음기계가 있고,

전자레인지도 있고, 각종 어메니티와 타올도 셀프로 가져올 수 있다. 

여기는 열시 이후에는 인포에 사람이 없기때문에 모두 셀프이다!

개인적으로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마음에 들었지만, 해가 떠있을때에 열심히 바깥을 여행다니실분들만 추천한다.

그 이유는..... 창문이 열리긴하는데 바로 앞건물과 붙어있기때문에 해가 전혀, 정말 전-혀 들지 않아서 숙소에서는 해를 볼 수 없다.

따라서 해가 중천에 떠있는 오후시간도 어둡다.. 새벽처럼... 불키면 당연히 밝음! 자연광이 안들어온다는 소리이다 ㅎㅎㅎ..

전부 다 좋았는데 너무 아쉬웠던점 딱한가지가 조금 크긴하지만, 해떠있을때에 열심히 다니는 편이라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다!

 

숙소에서 조금만 걸으면 이런 풍경들을 볼 수 있다.

이제 맛집들을 차차 정리해보려고한다.

 

숙소의 위치!

https://goo.gl/maps/oaGgiFZCZKkWvcBj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