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일기

명현만의 연평도 간장게장 무한리필 - 합정점(찐후기)

 

간장게장을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분이 계셔서, 몇달전부터 팬이였던 명현만선수가 간장게장집을 차렸다며 꼭 가고싶다고하여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저는 사실 간장게장 별로 안좋아하지만.. 반전이..)

 

날씨가 너무 좋은 가을의 토요일, 어딜가나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요!

당연히 맛있다고 소문이 났을터이니 시간도 딱 12시. 웨이팅이 어마어마하겠구나.. 마음을 먹고갔습니다.

 

잉? 근데 사람이 없네?! 

 

이때부터 간장게장을 안좋아하는 저는.. 속으로..다른곳가자아.. 생각했지만 어찌저찌 들어갔습니다. 

 

명현만의 간장게장 무한리필(합정점) 메뉴

국내산 연평도 암꽃게정식 21,900원
국내산 연평도 게장 무한리필 성인 27,900원
국내산 연평도 게장 무한리필 어린이 11,900원
국내산 연평도 꽃게장 정식 15,900원
국내산 연평도 게장 정식(3마리) 21,900원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랫으로 편하게 메뉴고르고 주문까지 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띵동하고 눈치보며 기다리지 않아서 너무너무 좋았다.)

 

여기는 사실 간장게장 무한리필로 유명하다고했지만 저희는 좀 더 맛있어보이는 암게정식을 먹어보기로했습니다. 

(추가로 푸짐한 꽃게라면도먹고.. 계란후라이도 해먹고.. 밥도비벼먹고..)

 

이렇게 간장게장, 새우와 양념게장 두가지가 나왔고 날치알밥도 함께 나왔습니다. 

테이블에 있는 비닐장갑을 야무지게끼고 살을 발라 한입 비벼먹으니..?! 

우와 나 간장게장 좋아했네 ㅋㅋㅋㅋㅋㅋㅋ... 

아직 껍질을 빨아먹는 정도까지는 못했지만 야무지게 짜서(?)비벼먹었습니다. 

함께간 간장게장 귀신은 당연 간장게장픽! 저는 양념게장의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

곂치지 않아서 다행 ㅋㅋㅋ ... 

 

 

이렇게 야무지게 밥을 싹비워 먹고, 뭔가 아쉬워 라면도 시켜봤다..

 

살이 꽉찬 꽃게가 한마리 들어가있고, 새우도 큰것이 꽤 있었다.

꽃게탕맛도나면서 라면맛도 나면서.. 나름 맛있었던!

특히나 꽃게살이 실해서 야무지게 파먹었어요.. 면은 배불러서 조금남김..

 

들어올땐 관심없어서 안봤었는데,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수많은 화환들중에!! 

배우 마동석님의 화환이!!!!! 우오아 팬이에욥!!

 

 

이렇게, 야무지게 먹고 왔습니다.

다 먹고 나오니 사람들이 점점 많아졌어요, 여기 게들은 모두 연평도에서 온것인가봅니다!

다음에 재방문의사 100%!! 

 

위치는 합정 메세나폴리스 일리커피쪽으로 쭈욱 들어가시면 까꿍하고 나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