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일기

일본여행 8박 9일 - 교토편 / 돈까스 찐 맛집(지도업뎃!!)

교토에 정말 맛있는 돈까스집이 있다고하여, 열심히 걸어걸어 찾아간 돈까스집!

주변에 시장들이 많이있고, 사원도 많아서 교토의 느낌이 많이났다.

 

이렇게 입구가 정말 작기 때문에 눈 크게뜨고 잘 보고 들어가야한다!

좁은 길을 쭈욱 지나면 바로 돈까스 집이나온다!

바로 여기가 진짜 식당 입구!

우리 앞에 한두명정도 기다리고있었지만 생각보다 금방 들어갔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깨를 빻을 수 있도록 세팅을 해주고, 샐러드소스와 매운 돈까스소스 그리고 일반 돈까스소스를 자유롭게 뿌려먹을 수 있다.

 

 

돈까스와 새우튀김이 함께 나오는 세트를 시켰다.

돈까스도 돈까스이지만 새우튀김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일반 돈까스의 비쥬얼도 만만치 않다.

정말 정말 진짜!!!! 너무 맛있음!

 

열심히 먹다가 갑자기 테이블에 있는 마 광고를 보고.....

맛있을것같아서 시켜봣는데, 처음 비쥬얼은 정말 예뻤다! 

 

꿀같은 작은 소스와함께 마와 와사비가 있는데 밥에 비벼 먹는 형식이였다.

 

하지만 예쁜 비쥬얼과는 다르게.. 식감이.. 영... 아직... 맛을 잘 모르겠다.. 두숟갈 먹고 예쁘게 남김...ㅎ

마를 좋아하는 사람들께는 강추!

 

교토 여행가면 꼭 추천하는 돈까스집이다!

사실 내가 또 가면 들리려고 기록해두는것도 있다 ㅋㅋㅋ 

모두들 즐거운 여행되시길!!!

 

 

교토가면 꼭 먹어봐야하는 가와라마치 돈까스!! 담에 갈때 또 먹을테다ㅋㅋㅋ

https://goo.gl/maps/LnhkEqzjR4V5hMdh9

 

Katsukura Sanjo 名代 · 일본 〒604-8036 Kyoto, Nakagyo Ward, Ishibashicho, 16 三条通寺町東入ル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