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맛집 일기

일본여행 8박 9일 - 교토편 / 오꼬노미야끼 철판소바 기온탄토(지도업뎃!)

숙소와 멀지 않은곳에 사람들이 줄을 서는것이 보여서 호기심에 들어갔던 맛집! 

줄을 선 사람들이 모두 한국인이라 웃겼다 ㅋㅋㅋ 

입구도 작고, 실제로 가게도 매우 작기때문에 기본적으로 웨이팅이 있는 곳같았다!

 

귀여운 테이블 세팅 ㅋㅋㅋㅋ 저작은 뒤집개(?)로 각자 잘라서 앞접시로 가져와 먹으면 된다.

 

드디어 나온 철판소바! 

철판이 따뜻해서 계속해서 최상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슬적 앞접시로 옮겨 소스를 추가하고 호로록 먹으면 된다, 

이건 정말 또먹고싶었다 ㅠㅠ 

 

우측이 기본으로 나온것, 우리가 취향것 소스를 감미한것! 

계란노른자는 포인트이다 ㅎㅎㅎ 톡! 터드려드시길.. 

속에 정말 많은 해산물들이 있다.

 

마요네즈와 매운소스등 다양한 소스들이 테이블마다 있어서 취향것 뿌려먹으면 된다! 

배 터지게 먹고 동네 산책하기에 너무 예쁘다!

자리가 협소하여 대기가 괘 길었지만 술안주로 제격이였던 맛집!

하지만 우리가 먹을때에 뒷테이블이 회식중인지.. 정말 시끄러웠다...

 

하지만 숙소와도 정말 가까웠고, 먹었던 오꼬노미야끼중에 정말 푸짐하고 맛있었다!

 

https://goo.gl/maps/VwK3Pe8Qpye9aeHV8